CAFE

★ ··· 자유토크방

디스클로저 데이 vs 토이스토리5

작성자Namaiki|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 목록 댓글 7

뭐 볼까요?

(사실 둘다 그닥 안끌리지만 굳이 본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9 디스클로저는 ㄴㄴ … 살면서 SF공상물 1도 안봤으면 재밌을지도? 모르는데 아니라면 비추
  • 작성자라일라일 | 작성시간 26.06.19 닥후
  • 작성자Edgar Silva | 작성시간 26.06.19 둘다 본 입장에선 토이스토리5가 훨 낫습니다
  • 작성자Alfonso Cuaron | 작성시간 26.06.19 디스클로저 데이요!
  •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6.06.19 토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