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클로저 데이 vs 토이스토리5 작성자Namaiki|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볼까요?(사실 둘다 그닥 안끌리지만 굳이 본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19 디스클로저는 ㄴㄴ … 살면서 SF공상물 1도 안봤으면 재밌을지도? 모르는데 아니라면 비추 작성자라일라일 | 작성시간 26.06.19 닥후 작성자Edgar Silva | 작성시간 26.06.19 둘다 본 입장에선 토이스토리5가 훨 낫습니다 작성자Alfonso Cuaron | 작성시간 26.06.19 디스클로저 데이요!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6.06.19 토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