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장비 욕심만 많아서 (삼국지 아님)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1

이번주부터 한식 배우기 시작했씀돠.

 

학원에서 파는 만원짜리 칼로 야채를 썰었음.

그런데 야채가 자꾸 썰었는데도 자기들끼리 붙어있고 뚱뚱해서

잘 떨어지고 얇게 썰어 주려고 마음 먹음.

 

글로벌 나이프인가 그게 좋다 그래서 그거 바로 구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은 없는데 장비 욕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ayne Rooney 8 | 작성시간 26.06.19 용사님 장미깔을 획득하셨습니다. 칼질+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