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부터 한식 배우기 시작했씀돠.
학원에서 파는 만원짜리 칼로 야채를 썰었음.
그런데 야채가 자꾸 썰었는데도 자기들끼리 붙어있고 뚱뚱해서
잘 떨어지고 얇게 썰어 주려고 마음 먹음.
글로벌 나이프인가 그게 좋다 그래서 그거 바로 구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은 없는데 장비 욕심만
다음검색
이번주부터 한식 배우기 시작했씀돠.
학원에서 파는 만원짜리 칼로 야채를 썰었음.
그런데 야채가 자꾸 썰었는데도 자기들끼리 붙어있고 뚱뚱해서
잘 떨어지고 얇게 썰어 주려고 마음 먹음.
글로벌 나이프인가 그게 좋다 그래서 그거 바로 구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은 없는데 장비 욕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