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베이컨 버거는 최고인듯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345 목록 댓글 34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빨리 먹고 싶어요!!! 왜 안와 안원잘 보면서 먹어야하는데!
  • 작성자넥슨 | 작성시간 26.06.19 유러피안 하위호환이긴함ㅠ 왜 단종인지 모를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거 없어졌구나.. 오징어버거랑 같이 재출시
    해줬으면 ㅜ
  • 작성자Raúl González (7) | 작성시간 26.06.19 요즘도 나와요? 저 대학생 때 나왔던걸로 기억 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럼요~!! 지금 주문했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