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예전에도 올렸지만, 제가 운동하는 이유랄까요.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316 목록 댓글 19

뭐 여기 있는 분들께서 좋은 말씀들 해주신 덕분이 크지만 저는 지금보다 몸이 많이 왜소했어요.
+ 자신감 자존감도 지금보다 많이 낮았고요.
비교하는 버릇은 아직 남아 있구요.
사실 키도 작고 몸도 왜소했기에 시작했던 헬스가 저를 참 많이 바꿔준거 같아요.
올해초에 세워둔 목표들이 몇개 있지만 꼭 이겨내고 싶네요.
부족한 저에게 응원 조언 충고들 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근데 키 큰 분들 보면 또 내려가서 힘드네요 ㅍ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19 운동하고싶다는 생각만 하고 안하고있네요 ㅋㅋ 대학공부가 바쁘기도 하구요 ㅠ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곧 다시 일을 알아봐야하는데..
    지금처럼 할수있을지 싶네요 ㅎㅋㅋㅋㅋ..
  • 작성자Wellness | 작성시간 26.06.20 잘 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말에 출근이지만 가야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