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ㄷㄷㄷ 리센느 리메이크곡 프리티걸이라니...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19|조회수49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라 최애곡인데 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원곡을 넘을수있을지..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 작성시간 26.06.19 제목은 프리티걸인데 외모보다 마음가짐에 대한 노래라 더 좋았던...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뚱식이님도 프리티 답댓글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 작성시간 26.06.19 내일해야지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당당하게 걷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