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오늘 올라온 치바편 확실히 거제편에 비하면 재미가 덜한듯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19|조회수214 목록 댓글 3

PD가 재미끌어올리려고 노력한게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elXabi | 작성시간 26.06.19 앗 아쉽 ㅠㅠ
  •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9 거제편이 너무 드라마틱하고 터져서 그렇지
    오늘도 재밌었는데
    다음주까지 봐바야함
  • 작성자펠라이니 니가 사람 팰 나이니 | 작성시간 26.06.19 리트와매트데려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