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라온 치바편 확실히 거제편에 비하면 재미가 덜한듯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19|조회수2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PD가 재미끌어올리려고 노력한게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elXabi | 작성시간 26.06.19 앗 아쉽 ㅠㅠ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9 거제편이 너무 드라마틱하고 터져서 그렇지오늘도 재밌었는데다음주까지 봐바야함 작성자펠라이니 니가 사람 팰 나이니 | 작성시간 26.06.19 리트와매트데려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