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34년 살면서 요즘 크게 느끼고 있는 점들

작성자Wellness|작성시간26.06.19|조회수655 목록 댓글 9


가장 큰 건 쓸데없는 것(특히 인간)들에
시간낭비 하지 말자는 것이고,
영원한 것은 없다(특히 인간관계)

내 삶에서는 내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요즘 100세시대란 말 많이 하지만
실상 납골당가보면 중년에 돌아가신분들도 엄청많음..

내 삶에서 내가 줏대있이 행동하며
내가 1순위이고 삶을 낭비하지 말자는것이
최근 가장 큰 깨달음입니다.

하루하루가 값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ㅇㅈㅇㅈ
  •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 작성시간 26.06.19 살면서 느끼는건 가족뿐임
  • 작성자sergio camello | 작성시간 26.06.19 마흔 넘으면 가족 뿐임.. 나가서 사람 만나기도 귀찮..
  •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19 ㅇㅈㅇㅈ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9 인정합니다..선의로 남을 도와줘봤자 나한테 돌아오는건 아무것도 없을때가 꽤 많더라구요.. 그럴때 진짜 좀 씁슬하더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