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건 쓸데없는 것(특히 인간)들에
시간낭비 하지 말자는 것이고,
영원한 것은 없다(특히 인간관계)
내 삶에서는 내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요즘 100세시대란 말 많이 하지만
실상 납골당가보면 중년에 돌아가신분들도 엄청많음..
내 삶에서 내가 줏대있이 행동하며
내가 1순위이고 삶을 낭비하지 말자는것이
최근 가장 큰 깨달음입니다.
하루하루가 값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가장 큰 건 쓸데없는 것(특히 인간)들에
시간낭비 하지 말자는 것이고,
영원한 것은 없다(특히 인간관계)
내 삶에서는 내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요즘 100세시대란 말 많이 하지만
실상 납골당가보면 중년에 돌아가신분들도 엄청많음..
내 삶에서 내가 줏대있이 행동하며
내가 1순위이고 삶을 낭비하지 말자는것이
최근 가장 큰 깨달음입니다.
하루하루가 값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