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이상하게 남아공전 털릴 거 같기도한데 제가 이상한건가요?

작성자Eden Michael Hazard|작성시간26.06.19|조회수318 목록 댓글 7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래스 | 작성시간 26.06.19 무슨 2점차 이기고 이런 상황은 안벌어질거 같네요
  • 작성자TRICO | 작성시간 26.06.19 이동 거리도 남아공이 불리한 데다 출장 징계 영향도 있을거고 애초에 전력차가 크게 나서 털릴 일은 없다고 봅니다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이상한거는 아니지만 체급상 이길 확률이 더 높을거 같긴해요
  • 작성자NeverNeverGiveup | 작성시간 26.06.19 클은 요르단한테 졋음 홍도 어디까지 가볼지 불가능은 없음 둘다 좌상향에서 시작해서 우하향으로 감
  • 작성자화요 | 작성시간 26.06.19 거기다가 멕시코가 체코한테 질 것 같은, 지난 대회 리바이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