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6월도 끝이보이네요 작성자마쿤|작성시간26.06.19|조회수18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등학교 친구 오랜만에 만났는데 저도그렇고 친구도 다 늙고 예전만못하네요 시간은 왤케 빨리가는지 20년전으로 아 돌아가고싶다 고등학생시절로 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동네 호프 치킨입니다 ㅎㅎ 작성자넥슨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ㅠㅠ 시간이 너무 빨라요 답댓글 작성자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 너무 늙은거같아요 ㅜㅜ 작성자밥가져와밥 | 작성시간 26.06.19 친구들하고 술 한잔 하고 싶네요ㅠ 답댓글 작성자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간만에 만났는데 다 먹고살기바쁘네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