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이꾸이 정식이라든지...
세상에 이거만큼 맛있는게 몇 없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 꾸벅꾸벅 조는 중인데 마침 엣쿵
-
작성자잘살아보자 작성시간 26.06.20 저는 봉지째 사서 전자렌지 돌려서 먹어유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헉 그럼 더 바삭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잘살아보자 작성시간 26.06.20 ChelXabi 네네 렌지 상태에 따라서 30초씩 2번정도 돌리면 1분에 5장정도 꾸이꾸이 완성되요 식으면 바삭해요
한봉지 40여장 들었는데 5처원정도 준듯요 오프라인가격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잘살아보자 미쳤는데요...? 저 어포과자 한봉 200그람 오천원에 사왔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