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꾸이꾸이 전문점은 왜 없을까요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19|조회수196 목록 댓글 10

꾸이꾸이 정식이라든지...
세상에 이거만큼 맛있는게 몇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 꾸벅꾸벅 조는 중인데 마침 엣쿵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봉지째 사서 전자렌지 돌려서 먹어유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헉 그럼 더 바삭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20 ChelXabi 네네 렌지 상태에 따라서 30초씩 2번정도 돌리면 1분에 5장정도 꾸이꾸이 완성되요 식으면 바삭해요
    한봉지 40여장 들었는데 5처원정도 준듯요 오프라인가격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살아보자 미쳤는데요...? 저 어포과자 한봉 200그람 오천원에 사왔는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