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드라마 오십프로 보고 있는데

작성자몽예초|작성시간26.06.19|조회수190 목록 댓글 1

이 배우진, 이런 소재로

드라마를 이렇게 루즈하게 만들다니

너무 늘어지네요..

그래도 끝까지 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예나 | 작성시간 26.06.20 저 3화까지 보고 안땡겨서 안보는중..
    1화만 겁나 기대하게 하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