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오십프로 보고 있는데 작성자몽예초|작성시간26.06.19|조회수19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배우진, 이런 소재로드라마를 이렇게 루즈하게 만들다니너무 늘어지네요..그래도 끝까지 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예나 | 작성시간 26.06.20 저 3화까지 보고 안땡겨서 안보는중..1화만 겁나 기대하게 하더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