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저같은 스탠스는 요즘 정치글 클릭하기무서움 ㅜ

작성자포메라니안|작성시간26.06.20|조회수880 목록 댓글 11

김어준
아직까지는 공 >>> 과 민주진영 믿을만한 스피커

이동형
이재명 힘들때 옆에 있어준건 인정함 그러나
같은 진영 상대 멸칭 그만쓰고 좀닥쳐주길...
+같은진영 대통령 존중부탁

김민석
똑똑하고 일 잘함 / 대통령이랑 합 잘맞는 건 장점
당대표 나온다면 그동안 좀 모호했던 부분들
확실히 얘기해주면 좋겠음


정청래
당원들 민심 살피고 1인1표 + 검찰개혁
열심히 한거 개좋음 다만 최근 대통령 상대 기싸움하고
불협화음 낸건 분명 책임 있음

뉴이재명(당내분탕세력)
꺼져라

이런스탠스이긴한데 요즘 다들 화가많아지셔서 참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0 예민한 사안이라는거 잘 알겠는데 내 말이 맞아에서 안 끝나고 니 말은 틀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관련주제는 솔직히 피하게 되는..ㅋㅋ 어쩔 수 없죠. 그냥 흐린눈하고 다른 컨텐츠? 즐기는게 맘편함 ㅋㅋ(그나마 요샌 월드컵 땜에 평상시보다 글도 많이 올라오고 그래서 좋음 ㅜㅋㅋ)
  • 작성자수박쥬스 | 작성시간 26.06.20 처음 침투한 작전세력들이 이걸 노린거죠. 결국에는 정치에 무관심하게 만드는...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0 언제였었더라 테스몰이 하지말라 공지 올라오고 다들 사릴 때 극단적으로 테스 불어났던거 기억나요 그들의 거의 주류 의견인듯 분위기 전체를 호도해버리기도 했었던

    악질인 커뮤 어그로 분탕 많이 겪어봤지만 그들은 꽃놀이패를 갖고 있어요 결국 문제 일으키고 그에 대한 반응이 나오기마련이고 안하면 안하는대로 주류의견인듯 도배해버리고 사람들 군중 심리로 속는 사람 생기고

    분탕으로 분란 계속 일으킨다 이에 대해 피로감 느끼는 사람들도 늘어나서 주제와 멀어지죠

    저는 그래서 잠시 환기 하면서라도 피해선 안된다 생각하긴 합니다 바퀴벌레를 잡아내야지 두면 알까요
  • 작성자노어이 | 작성시간 26.06.20 헬마라이브에서 나왔던 내용을 좀 전달해 드리자면
    민주당에 지금 필요한 건 노선투쟁이지 권력투쟁이 아니다
    이념과 철학이 거론되지 않고 사람 이름이 거론되는 건 권력투쟁이다
    민주당 내에서 또 권력투쟁하면 이번엔 진짜 다 죽는다
    요런 말들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20 이게 현 상황의 핵심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