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카보베르데 영상 알고리즘 떠서 쭉쭉 흘러흘러
보는중인데
막상 할 여건돼도 전 못할거 같긴한데 부러운 인생이네요
여기저기 대자연이랑 새로운 풍경들 많이 보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20 아프리카랑 남미는 대리만족으로 보는게 큰거 같아요. 자유여행으로 거길 갈 엄두는 안 나는..ㅋㅋ (인도 같이 흥미도 안 생기는 곳도 있고 ㅋㅋ)
돈 많으면 패키지로라도 가보고 싶긴해요. 세렝게티도 가고 싶고, 마추픽추나 유우니사막 이런데도 가고 싶고 ㅋㅋ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치안 생각하면 ㅎㅎ 막상 대자연 같은건 저 곳들이 젤 장관일듯한데 ㅋㅋ ㅠ 저도 마침 딱 말씀하신 곳들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