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특성상 근무지에서 악취달고사는데요 작성자중고차파괴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62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쓰레기나 폐기물 이쪽은 아니고 병원쪽이고 사람관련각종 냄새 다달고사는데 이 냄새들이 내 살에 붙어서 인중에 배는게 너무고역이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또파파 | 작성시간 26.06.20 중고차파괴자 와 힘들겠어요ㅜㅡㅠ마스크껴도 뚫고들어오나요?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또파파 넵ㅠ어림없어요ㅠ 작성자STEELERS | 작성시간 26.06.20 교도관인데 수용자들 냄새 나한테 베는거 같음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특히 이런습한날 더 ㅠ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0 고생많으십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