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직업특성상 근무지에서 악취달고사는데요

작성자중고차파괴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621 목록 댓글 7

쓰레기나 폐기물 이쪽은 아니고 병원쪽이고 사람관련
각종 냄새 다달고사는데 이 냄새들이 내 살에 붙어서 인중에 배는게 너무고역이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또파파 | 작성시간 26.06.20 중고차파괴자 와 힘들겠어요ㅜㅡㅠ마스크껴도 뚫고들어오나요?
  •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또파파 넵ㅠ어림없어요ㅠ
  • 작성자STEELERS | 작성시간 26.06.20 교도관인데 수용자들 냄새 나한테 베는거 같음
  •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특히 이런습한날 더 ㅠ
  •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0 고생많으십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