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해야 하는데 왜 비가 오냐...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짜잉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20 이런 날엔 쉬어야 하는데..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니까요 그러면 완벽한 날씨인데ㅜㅋㅋ케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비 많이 온다니까 조심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행히 퇴근길에는 비가 아주 적게 내리네요!! 다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