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출근해야 하는데 왜 비가 오냐...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4

짜잉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20 이런 날엔 쉬어야 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니까요 그러면 완벽한 날씨인데ㅜㅋㅋ케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비 많이 온다니까 조심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행히 퇴근길에는 비가 아주 적게 내리네요!! 다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