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앙 네베스가 로시츠키랑 좀 닮지않았나여 작성자일요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리스탈만 좀더 하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체임벌린 닮은것같아보임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