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내시경 조영술로받고왔는데 작성자장산곳타령|작성시간26.06.20|조회수2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떤의미에서는 내시경보다더힘드네요마시라고준액체도 너무이상하고 토할꺼같네요ㅠ뭔가느낌이너무이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engsoo | 작성시간 26.06.20 조영제 안맞는사람은 엄청 울렁거리고 토하고 그러더라구요. 저는 다른 시술로 조영제 맞았었는데 고생했음..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거 알아봤는데 위내시경보다 엄청 불정확하지 않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