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원 멸칭의 문을 문파인줄알았다고??ㅋㅋㅋㅋㅋ 작성자마쿤|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이스케이크그린 작성시간26.06.20 내란 방어에 정무감각이나 양심 다 써버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부기 작성시간26.06.20 최고위원 출마하실거라 문조털래유 뉴재명들 표만 받기엔 부족하신다 생각하셨나봐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030 작성시간26.06.20 싸우지 맙시다! 일합시다! 이러네요 ㅋㅋ국민의 힘 정부에서 민주당 상대로 늘상 하던 말장난이고 여론몰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물론 뮨파라는 집단들은 욕쳐먹어도 할말없다고보고 지금 뉴이재명이란 집단이 하는짓 그리고 거기에 편승한 의원들보면 똑같이 욕쳐먹어도 할말없죠 멸칭에 문이 문재인대통령 지칭하는거 뻔히 알면서 모른척하는건 더역겹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러바오 작성시간26.06.20 멸칭들은 직접적으로 쓰심 안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러바오 넵 수정하겠습니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러바오 작성시간26.06.20 마쿤 오잉ㅎㅎ 2030님 댓보고 단건데 마쿤님도👀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030 작성시간26.06.20 러바오 네 수정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러바오 아니요ㅋㅋㅋ 문조털래유라는것도 안좋게 쓰이는거니깐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열받네요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깡통 작성시간26.06.20 국정원 출신에다 어울리는 부류가 그쪽인데 모를리가...표가 부족해 보이니 다급한가 봄. 저런 변명이 더 비겁하고 찌질해 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20 이걸 변명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