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내 코고는 소리에 깨는 낮잠이 젤 꿀잠 같네요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20|조회수94 목록 댓글 2

아까 역대급 크게 골아서 한시간 이상 잔줄 알았는데
30분 밖에 안지난...
여파로 좀 멍때리다가 씻고 비오는날 문열고 믹스커피 한잔하니 뭐 나쁘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레스 | 작성시간 26.06.20 인정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