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분들,,수박 드시나요? 작성자Wellness|작성시간26.06.20|조회수36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분되어서 파는거 말고요수박 한통 사서 깍둑설기해서 드시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0 애플수박 먹거나 수박한통사서 다 자른다음에 통에 넣어서 먹어여. 작성자jg421 | 작성시간 26.06.20 백화점에서 사는데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20 방금 한통 사서 잘라서 반찬통에 넣어둠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20 먹고싶으면 잘라진거 삼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0 수박은 사먹어본적이 없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