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1인가구분들,,수박 드시나요?

작성자Wellness|작성시간26.06.20|조회수365 목록 댓글 12

소분되어서 파는거 말고요
수박 한통 사서 깍둑설기해서 드시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0 애플수박 먹거나 수박한통사서 다 자른다음에 통에 넣어서 먹어여.
  • 작성자jg421 | 작성시간 26.06.20 백화점에서 사는데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20 방금 한통 사서 잘라서 반찬통에 넣어둠
  •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20 먹고싶으면 잘라진거 삼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0 수박은 사먹어본적이 없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