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계란이 워낙 비싸니깐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388 목록 댓글 5

편의점에서 파는 계란 15구도
금방나감 ㅋㅋㅋ

어제 입고 되자마자, 사람들이 다 쓸어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0 닭을 키워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한교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태국 계란 들여온다는데
    어캐되려나요 ㅠ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20 일본 처럼 계란 가공식품엔 대체계란(가짜)를 써서 가격도 낮추는 방향으로 가도 될듯
  • 답댓글 작성자한교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일시적일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가네요

    한판 1만원이하 찾기힘들어짐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0 제일 만만한게 계란이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