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그냥 맥주나 사올껄....

작성자펩시티|작성시간26.06.20|조회수158 목록 댓글 1

 

순하리 자몽, 레몬 두개 사왔는데

자몽먹다가 반도 못먹고 버렸네요

레몬따기가....겁ㄴ ㅏ....

 

안하던 짓을 하면 ㅋㅋ 그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20 저 과일소주 좋아하는뎁ㅠ
    저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