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맥주나 사올껄.... 작성자펩시티|작성시간26.06.20|조회수1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순하리 자몽, 레몬 두개 사왔는데자몽먹다가 반도 못먹고 버렸네요레몬따기가....겁ㄴ ㅏ.... 안하던 짓을 하면 ㅋㅋ 그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20 저 과일소주 좋아하는뎁ㅠ저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