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키우시는분 냄새질문이요 작성자맨위|작성시간26.06.20|조회수2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줌냄새 개냄새 어떻게잡나요?환기시켜도 너무나요ㅜㅜ 배변패드 바로치위도냄새나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20 그 냄새없어지는 방향제 있음요 답댓글 작성자맨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른게있어요? 어는건가요? 답댓글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20 맨위 강아지탈취제 검색하셔서 맘에드는거 하나 사세요 저흰 무독성으로 쓰고있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