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제시가 보니가 성장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길래
아 이제 미련없이 헤어지는 흐름인가보다
시리즈 마무리 하려나보다.. 싶었음
막 대박인 작품은 아니더라도
늘 그랬듯이 재치있고
잔잔한 감동은 있는거 같습니다
민둥산 우디를 활용한 개그가
개인적으로 빵터졌네요
그리고 버즈의 아빠가 저그였다니..
(스타크래프트 그 저그 아님..
그리고 이 대사는 쿠키와 연결되더라고요)
암튼 잘보고왔습니다
별점은 다섯개 만점에 세개드립니다
다음검색
마지막에 제시가 보니가 성장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길래
아 이제 미련없이 헤어지는 흐름인가보다
시리즈 마무리 하려나보다.. 싶었음
막 대박인 작품은 아니더라도
늘 그랬듯이 재치있고
잔잔한 감동은 있는거 같습니다
민둥산 우디를 활용한 개그가
개인적으로 빵터졌네요
그리고 버즈의 아빠가 저그였다니..
(스타크래프트 그 저그 아님..
그리고 이 대사는 쿠키와 연결되더라고요)
암튼 잘보고왔습니다
별점은 다섯개 만점에 세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