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여름이 특히 시름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344 목록 댓글 26

아 열받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oooo | 작성시간 26.06.20 여름 시름
    겨울 우울
  •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울할땐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20 전 겨울이 좋숩니더 더 좋은건 서늘한 봄가을날씨죠. 여름엔 정말 힘을 못씁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겨울.. 근데 연말겨울말고 연초 겨울이 더 좋아여
  • 작성자순천너구리 | 작성시간 26.06.21 ㅇㅈ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