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은 참 억울할듯 작성자담곰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7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죄다 밖에서 선거나가고떵떵거리며 사는데 혼자만 깜방가고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