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넷플릭스 사움독학 보고있는데 막재밌는건 아니네요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0|조회수162 목록 댓글 1

원작을 안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그냥 볼만한정도는 되는것 같긴한데 막 엄청 재밌진않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유비 | 작성시간 26.06.20 가을이가 에러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