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망고 그 자체
보드라움 미쳤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근데 진짜 퀄이 상당함 다른맛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여
-
작성자외로워도슬퍼도나는안울어 작성시간 26.06.20 맛있나요?? 비싸보여서 못 먹어봤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잔소리 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결제 확인해보니 허쉬아이스바랑 이거랑 김밥 두줄 결제했는데 만오천원 나왔네요ㄷㄷ
김밥 두줄 대충 칠천원 잡고
허쉬가 약 3천 얘가 거의 5천 그정도 되긴 하는듯
-
답댓글 작성자외로워도슬퍼도나는안울어 작성시간 26.06.20 잔소리 봇 와우...비싸긴 하네요;;;
-
작성자안야 테일러 조이 작성시간 26.06.21 무봤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