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스포일러]참교육 5화까지 봤는데 여러가지로 힘드네요...

작성자제갈량 공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661 목록 댓글 3

실생활에 있었던 혹은 있음직한 사건이었을텐데

 

드라마 초반 20~30분정도의 사건의 빌드업

 

불량 학생이나 악성민원의 학부모 부정비리의 교사들의 모습으로 좋은 선생님들의 고통을

 

보는 모습이 참 힘드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rofessor | 작성시간 26.06.20 초반엔 다큐느낌인데 후반부가면 예능됩니다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0 전 그래서 그거 어차피 예상가니까 싹다넘기고 사이다만 봄
  • 작성자후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런거 잘못보는데 에피소드가 한편에 다 끝나서 참교육은 볼만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