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그러니 이정도로 덜피로하게 카페가 유지되는거기도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델피에로요?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1
게시글 규정이 빡세긴함
-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21
이만큼 유지될 수 있는 건 엄격한 규정과 운영자님들 희생, 헌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
작성시간
26.06.21
좋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