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에서 페르소나3리로드 돌림 작성자잔소리 봇|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크로스오버 사용해서 스팀으로 데모 구동해봄 호환성 그닥 기대 안했는데 캐부드럽네요 아오 이러면 크로스오버 사고싶어지는데ㄷㄷ 2주 트라이얼이라는데 그냥 그동안 엔딩 봐버릴까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