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러브버그 진짜 많다 작성자정측광창|작성시간26.06.21|조회수85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비와서 그런지오늘 2배로 많아졋어유ㅋㅋ아파트 창문에 10마리 넘게 붙어있네요나가면 얼마나 많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21 그졐ㅋㅋㅋㅋ 애들 이사햇음 답댓글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21 귀염둥이 계양산 러브버그 방역을 철저히 했다는 기사본거같아요ㅋㅋ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21 올해 산림부에서 예방활동해서 많이 없다고 하던데 아닌가보네요 작성자취미요리 | 작성시간 26.06.21 최근 등산다녀왔는데 한두마리 보이기시작하더라고요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1 벌레 극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