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극단적인 예단이긴 하지만
이재명은 결국 자기 무덤 자기가 파고 있어요
믿고 지지하고 지켜줬던 지지자들을 적으로 돌리고 있네 ㅋㅋㅋㅋㅋ
이제 누가 나서서 싸워주려 할까나 잘해보슈
오늘 이후로 지지 완전 철회합니다
대놓고 싸우자는데 호응해줘야쥬
-------------------------------------------------------------------------------------------------------------------------------------------------------------------
오해가 있으실까 덧붙입니다
전 민주당 권리당원입니다
이건 절대 포기못합니다
전 뉴재명과 싸우자는거지 민주당을 버리자는게 아닙니다
전당대회가 시작입니다
이후 총선 경선까지 뉴재명 박멸에 동참할거에요
어떻게 지켜낸 민주당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meday 작성시간 26.06.21 다음 총선은 민주당에 투표할일없을듯
-
작성자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작성시간 26.06.21 다음 총선에 민주당 안찍음 물론 대선도 그럴 예정
-
작성자외로워도슬퍼도나는안울어 작성시간 26.06.21 총선부터 딴 민주,국힘빼고 딴 정당 찍을 예정ㅋㅋ
-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시간 26.06.21 오세훈:방긋^^
오세훈각이나오네요 -
작성자K. Mbappe 작성시간 26.06.21 민주당 지지자 아닌데 추진력 좋고 행정 잘하고 개혁 잘할거라 생각해서 이재명 지지하고 찍은건데..
주가 말고는 행정체감 전혀 없고 부동산은 폭등하고 개혁은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