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다음 대선주자될사람만 불쌍하네..

작성자천지격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250 목록 댓글 0

돌아가는꼴이 총선 대선 패배각인데 총선때부터 다음대선주자가 일단 끌고가야하는데 대통령이통수를 치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