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대선주자될사람만 불쌍하네.. 작성자천지격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2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돌아가는꼴이 총선 대선 패배각인데 총선때부터 다음대선주자가 일단 끌고가야하는데 대통령이통수를 치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