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오늘 또 SNS질 하려나

작성자수인번호503|작성시간26.06.21|조회수400 목록 댓글 1

그냥 첫번째 인사부터 오늘 민정수석까지.

그냥 민주당 지지자들이랑 싸우자는거 같은데..

SNS에 또 장문의 똥글 싸지르지말고

제발 민주당에서 손 떼고 꺼져주면 좋겠음.




ㅈㄴ 역겹네..

저딴걸 뽑은 내 손가락 어휴..






넌 퇴임 후 검찰한테 뒤통수 맞고 꼭 감옥가라..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21 보수쪽에서 윤석열이 민주당 쁘락치라 하던데
    이재명은 ..??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