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첫번째 인사부터 오늘 민정수석까지.
그냥 민주당 지지자들이랑 싸우자는거 같은데..
SNS에 또 장문의 똥글 싸지르지말고
제발 민주당에서 손 떼고 꺼져주면 좋겠음.
ㅈㄴ 역겹네..
저딴걸 뽑은 내 손가락 어휴..
넌 퇴임 후 검찰한테 뒤통수 맞고 꼭 감옥가라.. 제발.
다음검색
그냥 첫번째 인사부터 오늘 민정수석까지.
그냥 민주당 지지자들이랑 싸우자는거 같은데..
SNS에 또 장문의 똥글 싸지르지말고
제발 민주당에서 손 떼고 꺼져주면 좋겠음.
ㅈㄴ 역겹네..
저딴걸 뽑은 내 손가락 어휴..
넌 퇴임 후 검찰한테 뒤통수 맞고 꼭 감옥가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