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흐지부지 넘어가겠지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1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병태나 봉욱 쓸때 뭐 설명했나그냥 날치기로 임명했지이러고 퇴임하면 노무현 문재인처럼 지켜달라 하겠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