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또 흐지부지 넘어가겠지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138 목록 댓글 0

이병태나 봉욱 쓸때 뭐 설명했나

그냥 날치기로 임명했지

이러고 퇴임하면 노무현 문재인처럼 지켜달라 하겠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