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대체 무슨 생각인 건지 감이 안오네요 ㅋㅋㅋㅋ

작성자이태석이승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696 목록 댓글 9

죄다 자기 죽이려 했던 작자들인데
걔네들한테 왜 감투를 씌우는 건지 나 참...
미운 아이 떡 하나 더 주는 것도 아니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meday | 작성시간 26.06.21 하..이동형이 유튜브에서 머라고 떠들지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자기가 통합을 이루어내겠다는 자만감? ㅋㅋ
    그냥 봐달라는거죠 뭐 ㅋㅋ
  • 작성자배고픈호랑이 | 작성시간 26.06.21 원래 저런 사람ㅋㅋ 에휴
  • 작성자외로워도슬퍼도나는안울어 | 작성시간 26.06.21 퇴임 후 봐달라는거죠 ㅋㅋㅋ
  • 작성자도라에몽 | 작성시간 26.06.21 가설은 두가지!
    1. 검찰에 목줄 잡힐만큼 큰죄가 있다
    2. 권력 내려놓기 싫다 내각제 연임 등등
    아마도 둘다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