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분양사기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작성시간26.06.21|조회수2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래서 분양사기가 문제에요건물 다 짓고 거래를 해야 되는데 조감도만 보고 거래를 할 수 밖에 없으니 어휴 조국혁신당은 다음 총선 때 몇 자리 더 생길 것 같구요 무엇보다 연임을 꿈꾸는게 맞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