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정치에서 말 안 되는 단어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21|조회수789 목록 댓글 13

통합
중도

개같은 환상에 빠진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통합과 중도는 독재랑 같은 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동하는 직장인 | 작성시간 26.06.21 김영삼처럼 조용히 안할 것 처럼 있다가 하는게 진짜 개혁자들 모습인듯… 말 많은 사람은 이제 걸러야할듯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21 연임 꿈꾸는거 맞음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1 연임은 어떻게든 막아야지 어딜감히
  • 작성자K. Mbappe | 작성시간 26.06.21 전 중도는 그렇게 생각 안해요
    오히려 중도는 없다는 말이 극단적인 이분법이라 생각하고 그래서 여기 지지자 아니고 중도라고? 그럼 너 저쪽 지지자면서 아닌척이잖아라고 몰아간다고도 생각해요
  • 작성자날천 | 작성시간 26.06.21 문통때 사람 대접해줬더니 돌아오는게 뭐였는지 똑똑히 보고도 뭔 통합이니 확장이니. 저것들은 더 악랄하게 돌아오는걸 전부터 여러번 겪어보고도 저러는거면 그냥 멍청한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