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중도
개같은 환상에 빠진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통합과 중도는 독재랑 같은 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동하는 직장인 작성시간 26.06.21 김영삼처럼 조용히 안할 것 처럼 있다가 하는게 진짜 개혁자들 모습인듯… 말 많은 사람은 이제 걸러야할듯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 26.06.21 연임 꿈꾸는거 맞음
-
작성자명장 작성시간 26.06.21 연임은 어떻게든 막아야지 어딜감히
-
작성자K. Mbappe 작성시간 26.06.21 전 중도는 그렇게 생각 안해요
오히려 중도는 없다는 말이 극단적인 이분법이라 생각하고 그래서 여기 지지자 아니고 중도라고? 그럼 너 저쪽 지지자면서 아닌척이잖아라고 몰아간다고도 생각해요 -
작성자날천 작성시간 26.06.21 문통때 사람 대접해줬더니 돌아오는게 뭐였는지 똑똑히 보고도 뭔 통합이니 확장이니. 저것들은 더 악랄하게 돌아오는걸 전부터 여러번 겪어보고도 저러는거면 그냥 멍청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