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이 정부 진짜 문제는 강성 지지자들이 윤어게인 수준이라는 거임

작성자행복하끄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797 목록 댓글 13

자리 하나씩 받아 쳐먹고 문조털래유 외치며 c8거리는 유튜버들과 그 추종자들

뭐 진지하고 합당한 근거를 갖고 정부를 지지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지지자들도 논리 수준이 윤어게인 저리가라임

 

한반도 5000년 역사상 최고의 지도자라는 둥

트럼프가 이재명 옆에 앉고 싶어 안달 났다는 둥

섹백좌 이동형 같은 인간이 대통령이랑 통화한다고 설쳐도 쉴드쳐대고

대부업에 차명 의혹 있고 내란 쉴드쳤던 인간들 갖다 써도

대통령이 다 뜻이 있겠지~

이재명만 믿는다~

조국보단 낫다

대통령이 그럴리 없다.

 

이재명 힘들때부터 도와준 김어준-유시민 향해서는

무슨 친문 부활의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망상에 빠져있고

 

환율도 계엄 때보다 심각하구만 아무 문제 없다 그러고

부동산도 괜히 들 쑤셔서 폭등 시켰구만

대통령이 일 잘해서 나중 되면 정상화 될 거라함

 

심지어 이재명 연임도 농담이 아니라 당연히 해야만 할 일로 믿고 있음

조금이라도 비판하면 수x 거리면서 적대시하고

계엄만 안 했지 쉴드치는 논리가 그냥 윤어게인 수준

 

더 큰 문제는 

이런 인간들 목소리가 겁나게 커지고 있다는 것

이재명이 이런 인간들 편에 서있다는 것

 

내란 일으키고도 41%나 표 던지는 나라인데

총선-대선 볼 것도 없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스터키튼처럼 | 작성시간 26.06.21 다 떠나서 왜 같은 진영을 공격하는지 …모르겠네요 ..전 이것만 아니면 그냥 계속 지지할건데 …이건 다음 권력을 명라인에서 가져가려고 하는데 방해되는게 친문세력이니까 공격을 하는건 알겠는데 ..이걸 낙연이랑 엮어서 하는거도 기분 나쁘고

    방법이 너무 더러워요 그래서 손가혁 스럽고 …이재명대통령이 문통 코스프레할때부터 그냥 못본척했는데 ..그럼 좀 할거면 대놓고 싫다고 하던지 ..참 이언주 신인규 내세워서 아닌척 뭐하는건지 ..
  • 작성자비르츠링 | 작성시간 26.06.21 그 뿌리가 손가혁이니까요…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21 갠적으론 다 허상이라고 봅니다. 이재명vs윤석열때 역대급 비호감 대선후보였는데 1년차 끝났으니 앞으로 지지율 고꾸라지기 시작할거고, 언론도 물어뜯기시작할거에요. 극성지지자가 어마어마하게 많을 정도로 인기많은 정치인이라곤 생각이 들지 않음
  • 작성자날천 | 작성시간 26.06.21 저 지지자들이 이재명 지지율이 떨어지고 힘이 없어지면 과연 그 옆을 지킬까요? 혹시 이재명이 미는 김민석이 후임이 되면 과연 김민석은 이재명을 그냥 둘까요? 전 윤석열 한동훈꼴 날거 같거든요 신의없는 배신자들의 말로는 늘 비슷하죠 힘 떨어진쪽이 비참하게 떨어져나갈겁니다
  • 작성자가람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저중에 하나였죠ㅠ 그래서 더 배신감이 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