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근데 뉴이재명 웃긴게 대통령 하는거 맘에 안들면

작성자내일해야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718 목록 댓글 8


언제든 비판 할 수 있는 거고

1년 지켜보다가 말나오는 건데

끝까지 믿어야 한다 어째야 한다


무조건 믿고 지지하는게 어디있나 모르겠음

누가오든 우려가 되면 우려할 수 있고

문제가 되면 말할 수 있는거 아닌지

그게 민주주의 아닌가


잘못되어 가는거 보이는데도 말안하는 건

그냥 국힘이랑 다를게 없다 생각함여

본인들이 뽑았어도 잘못한 건 말해야지

그러니까 저런 내란 괴물이 탄생하는 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의료개혁부터 열받았음여 ㅋㅋ사실 의룡인들
  •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공감합니다
    윤어게인을 비판이 아닌 비난하는게 잘못된것을 지적하지 못하고 비상식을 상식인양 타락하는것을 무조건 지지해서 나라가 망할뻔 했었죠
  • 작성자주윤발 | 작성시간 26.06.21 문프처럼 무지성 지지안해준다는데 문프때도 인사가지고는 말 많이 나왔고 지지자들 불만 많았던걸로 기억 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6.06.21 그 때 홍남기가지고 욕했다고 하면 1년차 때는 왜 욕안했냐란 말 나옵니다. 그거야 1년차때는 인사에 문제없었으니까…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판할거 했다는거임여 실제론 ㅋㅋ 특히 코로나 장기화 됐을 때도 어쩔 수 없는거 알면서도 불만 나왔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