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든 비판 할 수 있는 거고
1년 지켜보다가 말나오는 건데
끝까지 믿어야 한다 어째야 한다
무조건 믿고 지지하는게 어디있나 모르겠음
누가오든 우려가 되면 우려할 수 있고
문제가 되면 말할 수 있는거 아닌지
그게 민주주의 아닌가
잘못되어 가는거 보이는데도 말안하는 건
그냥 국힘이랑 다를게 없다 생각함여
본인들이 뽑았어도 잘못한 건 말해야지
그러니까 저런 내란 괴물이 탄생하는 건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의료개혁부터 열받았음여 ㅋㅋ사실 의룡인들
-
작성자깡통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공감합니다
윤어게인을 비판이 아닌 비난하는게 잘못된것을 지적하지 못하고 비상식을 상식인양 타락하는것을 무조건 지지해서 나라가 망할뻔 했었죠 -
작성자주윤발 작성시간 26.06.21 문프처럼 무지성 지지안해준다는데 문프때도 인사가지고는 말 많이 나왔고 지지자들 불만 많았던걸로 기억 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디지몬 작성시간 26.06.21 그 때 홍남기가지고 욕했다고 하면 1년차 때는 왜 욕안했냐란 말 나옵니다. 그거야 1년차때는 인사에 문제없었으니까…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판할거 했다는거임여 실제론 ㅋㅋ 특히 코로나 장기화 됐을 때도 어쩔 수 없는거 알면서도 불만 나왔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