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잘하긴하네요... 작성자천지격동|작성시간26.06.21|조회수2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점점올라가는데 우리나라는..어찌..축구계가 퇴보하고있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암담하네요 너무격차가벌어지는것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