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딴지를 자꾸 일베랑 동급취급하는 프레임도 문제임

작성자뉴박천지아웃|작성시간26.06.21|조회수589 목록 댓글 16

딴지와일베는 같다는 프레임을 만들어서 김어준과정청래를 이상하게취급하려고 아주 용을 쓰는 뉴이재명들
뉴이재명과일베랑 비슷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스템오류 | 작성시간 26.06.21 일베랑 비슷한건 잇싸 아닌가? ㅋㅋㅋ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21 그렇게 프레임화 하는 작업이 여기저기서 많이 하고있죠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1 그렇게 악마화하는 거죠ㅋ 대놓고 이간질 하러가자는 인간도 있고 지들이 쓰고 딴데 퍼가서 욕먹게하는 세력도 있을거고. 아 테스가 또?
  • 작성자탱디줴이!! | 작성시간 26.06.21 어디서 갑자기 튀어나온애가 물 제대로 흐리는중 ㅋㅋㅋㅋㅋ 본인이 하는짓이 일베랑 똑같은데 누가 누굴 지적해…
  • 작성자Xabi Alonso | 작성시간 26.06.21 잇싸가 펨베랑 똑같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