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와일베는 같다는 프레임을 만들어서 김어준과정청래를 이상하게취급하려고 아주 용을 쓰는 뉴이재명들
뉴이재명과일베랑 비슷한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스템오류 작성시간 26.06.21 일베랑 비슷한건 잇싸 아닌가? ㅋㅋㅋ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21 그렇게 프레임화 하는 작업이 여기저기서 많이 하고있죠
-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 26.06.21 그렇게 악마화하는 거죠ㅋ 대놓고 이간질 하러가자는 인간도 있고 지들이 쓰고 딴데 퍼가서 욕먹게하는 세력도 있을거고. 아 테스가 또?
-
작성자탱디줴이!! 작성시간 26.06.21 어디서 갑자기 튀어나온애가 물 제대로 흐리는중 ㅋㅋㅋㅋㅋ 본인이 하는짓이 일베랑 똑같은데 누가 누굴 지적해…
-
작성자Xabi Alonso 작성시간 26.06.21 잇싸가 펨베랑 똑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