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오눌 처음으로 마운자로 맞았는데 음식 생각이 안남

작성자무삑쓰|작성시간26.06.21|조회수398 목록 댓글 9

단백질 음료랑 홍삼스틱만 먹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삑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님 저기 막국수말고 불닭볶음면이 땡김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1 안 땡겨도 식단정해놓고 어느정도 먹어줘야함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무삑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침저녁 전부 단백질 쉐이크 먹을거임 점심은 일반식
  •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1 무삑쓰 식사의 꽃은 저녁겸 야식인데ㅠㅠ쉐이끄라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무삑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러바오 근데 진짜 그 어떤것도 먹고 싶단 생각이 안남 신기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