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이재명 양쪽 진영에서 다 욕먹게 되는게 코미디인데

작성자고구려|작성시간26.06.21|조회수575 목록 댓글 4


저쪽은 원래 뭘해도 싫어해서 계속 욕하고 있고

서로 다른 이유로 이재명 욕하고 있는거죠

저는.. 진짜 무력감드네요
1년전에 당선 되는거보고 눈물 찔끔 났던게 이불킥각 나오고있음

더 문제는
얘 싫다고 다른거 찍을 대안이 거의 없다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21 뉴이재명만 보고 가겠단거죠
  •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1 이재명 괜히 뽑은것같네요...아
  • 작성자Raúl González (7) | 작성시간 26.06.21 자기 귀에 좋은말 하는 사람만 쓰는건가봐요
  • 작성자고구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후.. 어떤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제발 이상한짓이 아니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