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쪽은 원래 뭘해도 싫어해서 계속 욕하고 있고
서로 다른 이유로 이재명 욕하고 있는거죠
저는.. 진짜 무력감드네요
1년전에 당선 되는거보고 눈물 찔끔 났던게 이불킥각 나오고있음
더 문제는
얘 싫다고 다른거 찍을 대안이 거의 없다는거
다음검색
저쪽은 원래 뭘해도 싫어해서 계속 욕하고 있고
서로 다른 이유로 이재명 욕하고 있는거죠
저는.. 진짜 무력감드네요
1년전에 당선 되는거보고 눈물 찔끔 났던게 이불킥각 나오고있음
더 문제는
얘 싫다고 다른거 찍을 대안이 거의 없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