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두번 표 줬는데 참

작성자톰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278 목록 댓글 4


경기도지사때 뽑을 기회 있었는데 그당시 저한테 이재명 이미지 별로 안좋았습니다

이때 도지사 무효포 찍음

그때 일잘한다는 평가만 있었습니다

대선때 2번 투표 했는데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맘이 안내키지만 1번, 두번 째는 절박한 맘으로 1번, 총 2번을 표를 줬는데 ...
  • 작성자뜨아거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첫번째는 윤석열 막아야 한다는 일념 하에 찍고 두번째도 꼭 정권 교체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줬는데… 경기도지사도 그닥 내키진 않았는데…
  •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이제 이재명이랑 민주당도 out요
  • 답댓글 작성자마희영 | 작성시간 26.06.21 민주당은 지킵시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