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폴로 라코스테 폴로티입어보신분?

작성자족팡매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159 목록 댓글 5

품질이 다른카라티보다 좋다?는아니죠?
그냥 브랜드값? 이라고보면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피케티 말씀하시는거면
    폴로 라코스테 프레드페리 좋음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족팡매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카라티 품질이더좋다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족팡매야 브랜드값은 당연하거고 퀄도 좋음.
    개인적으로 퀄은 라코스테가 더 좋은거 같아요
  • 작성자외로워도슬퍼도나는안울어 | 작성시간 26.06.21 이쁘긴 한데 질 좋은 것도 모르겠네요 ㅋㅋ
  • 작성자박형 | 작성시간 26.06.21 라코가 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