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이 다른카라티보다 좋다?는아니죠?
그냥 브랜드값? 이라고보면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일리 작성시간 26.06.21 피케티 말씀하시는거면
폴로 라코스테 프레드페리 좋음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족팡매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카라티 품질이더좋다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작성시간 26.06.21 족팡매야 브랜드값은 당연하거고 퀄도 좋음.
개인적으로 퀄은 라코스테가 더 좋은거 같아요 -
작성자외로워도슬퍼도나는안울어 작성시간 26.06.21 이쁘긴 한데 질 좋은 것도 모르겠네요 ㅋㅋ
-
작성자박형 작성시간 26.06.21 라코가 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