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문제는 이재명대통령이자 뉴이재명이지 민주당자체가 아닌거 같은데요 이럴수록 전당대회 투표도하고 해야 우리의 의지를 보여줄수 있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베헤그리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
작성자치타 작성시간 26.06.21 포기하면 저들이 원하는 대로 되는데 왜 포기하지
-
답댓글 작성자베헤그리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포기하면 안돼죠
-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 26.06.21 원래 조국당 가입하려고 했는데 민주당 가입했습니다. 이번 전당대회 땐 참여 못하겠지만 당당하게 의견 내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헤그리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정신차리게 해야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