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근대 왜 민주당을 안찍는다고 하시는건지

작성자베헤그리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908 목록 댓글 21

지금 문제는 이재명대통령이자 뉴이재명이지 민주당자체가 아닌거 같은데요 이럴수록 전당대회 투표도하고 해야 우리의 의지를 보여줄수 있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헤그리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21 포기하면 저들이 원하는 대로 되는데 왜 포기하지
  • 답댓글 작성자베헤그리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포기하면 안돼죠
  • 작성자가을날4 | 작성시간 26.06.21 원래 조국당 가입하려고 했는데 민주당 가입했습니다. 이번 전당대회 땐 참여 못하겠지만 당당하게 의견 내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헤그리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신차리게 해야할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