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슬랙스 하나 샀는데 보통 빨고 입으시나요? 작성자Club Atlético de Madrid|작성시간26.06.21|조회수1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로 입고싶은데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21 저는 그냥 입는데..ㅋㅋ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소재에따라 다름. 물빨래가능하다. 바로세탁기 ㄱ ㄱ 드라이클리닝이다 몇번입고 세탁소 ㄷ 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