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바지 슬랙스 하나 샀는데 보통 빨고 입으시나요?

작성자Club Atlético de Madrid|작성시간26.06.21|조회수135 목록 댓글 2

바로 입고싶은데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21 저는 그냥 입는데..ㅋㅋ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1 소재에따라 다름.
    물빨래가능하다. 바로세탁기 ㄱ ㄱ
    드라이클리닝이다 몇번입고 세탁소 ㄷ 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