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탄핵을 하고 개혁을 하라고 뽑앗더니

작성자공간을찾아서|작성시간26.06.21|조회수319 목록 댓글 0

민주 개혁 세력에 계엄을 선포 함 ㅋ
난 대장동 위례 신도시 탄핵 한다면 찬성한다.
와~~~씨 세상은 요지경이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